Dongguan Zhongheng Floor Material Co., Ltd.
Dongguan Zhongheng Floor Material Co., Ltd.

뉴스

  • Hengli 콘크리트 경화제의 장점

    Hengli 콘크리트 경화제의 장점

    2022-06-23  조회수: 19

    \\\\ 콘크리트 경화제 : 콘크리트 경화제는 콘크리트와 콘크리트 반응으로 깊이 침투하여 콘크리트의 내부 기공을 밀봉하고 밀봉, 경화 및 방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콘크리트 표면의.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콘크리트 바닥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. 서비스 수명. 콘크리트 바닥 경화제의 기능 : -crete 바닥 경화제는 콘크리트 바닥의 표면 경도와 내마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...

  • 친애하는 친구, 당신은 나를 찾을 수 있습니까?

    친애하는 친구, 당신은 나를 찾을 수 있습니까?

    2022-06-22  조회수: 28

    dear 친구, i\' m Amy, 그리고 그것은\' 여기서 당신을 서면으로 만나게되어 기쁩니다. . 이 열정적 인시기에, 우리는 활력으로 가득 차 있고 진실한 마음을 가진 파트너에게 봉사합니다. 미래에 더 잘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!wishing 당신은 멋진 하루를 보냅니다!

  • 새로운 날, 새로운 시작, 새로운 미소

    새로운 날, 새로운 시작, 새로운 미소

    2022-06-13  조회수: 26

    as 공장과 판매를 통합하는 회사는 직원의 생각에 매우 중요합니다. 매일 아침, 우리는 지루한 아침 회의를 버리고 게임이나 운동을 사용하여 하루를 향상시킵니다. 회사는 모든 직원이 잘 돌볼 것으로 기대합니다. 그들의 얼굴에 미소를 보는 것은 회사가 그만한 가치가있는 모든 것입니다. \\\\n

2024 Dongguan Zhongheng Floor Material Co., Ltd. 판권 소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