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Zhongheng Floor Material Co., Ltd.
Dongguan Zhongheng Floor Material Co., Ltd.

뉴스

뉴스

Hengli 콘크리트 경화제의 장점

출시 시간: 2022-06-23 10:09:49 조회수: 19
\\ 콘크리트 경화제 :

콘크리트 경화제는 콘크리트와 콘크리트 반응으로 깊이 침투하여 콘크리트의 내부 기공을 밀봉하고 밀봉, 경화 및 방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콘크리트 표면의.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콘크리트 바닥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. 서비스 수명.


콘크리트 바닥 경화제의 기능 :

-crete 바닥 경화제는 콘크리트 바닥의 표면 경도와 내마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콘크리트 바닥의 압축 강도를 향상시킵니다. 콘크리트 모세관을 수축시키고 콘크리트로 들어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합니다. 화학적 침식에 저항; 고강도와 내마모성; 콘크리트 IT의 물질은 모공에 콜로이드를 형성하기 위해 반응합니다. 콘크리트를 밀봉하고 밀도를 향상시킵니다. 그것은 높은 불 침투성과 그리스에 대한 저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 처리 된 바닥에는 대리석-모양의 광택이 있으며 더 오래 사용될수록 마감이 더 좋습니다. 좋습니다. 동시에, 그것은 또한 방진, 방지 방지, 반-corrosion, anti-crack, anti-peeling, anti-weathering, 마모, 경화, 불완전 성, 글레이징, 습기-proof 등과 같은 기능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n

2024 Dongguan Zhongheng Floor Material Co., Ltd. 판권 소유.